본문 바로가기
일상 책갈피

[후기] 쿠팡 아이폰13 레드 후기

by sueflower 2021. 10. 10.
반응형

안녕하세요 

이번에 남자친구가 쿠팡에서 

아이폰13 사전예약에 성공을 했습니다.

10/8일 에 배송 받았고, 알뜰폰으로 요금제를 바꾸었다고 합니다!

요즘에 아이폰 물량이 엄청없었는데

쿠팡 아이폰 사전예약으로 get 했습니다!

 

 

실제로 찐레드 색상인데요

전의 핸드폰이 아이폰xr 레드 였었는데, 큰 차이는 못느꼈습니다.

실제로는 좀 작아서, pro 살껄 하고 후회도 조금 하더라구요

 

 

ㅋㅋㅋㅋ

남자친구가 찍어서 보내준건데 

톤앤톤 으로 찍은게 너무 웃겨요 

 

 

 

안의 구성은 위의 사진처럼, 핸드폰,, 충전단자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.

 

유심칩은 왼쪽 하단 쪽에 있습니다! 

 

유심칩을 저 빈 공간에 넣어서 다시 끼면됩니다!

 

 

맨 처음 화면입니다. 저는 11을 쓰는데 큰 차이는 없는거 같습니다

 

 

 


간략한 후기로는 

pro 살껄 하고 후회는 조금하더라구요

그이유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놀랐다고 합니다. 

 

제 여동생도 요즘에 아이폰13을 사기위해 발품을 뛰고 있는데 물량이 정말 없다고 합니다.

특히 ,전자상가쪽 가실때는 반드시 시세 확인하고 가시고, 

너무 시세 보다 낮게 말하지마세요 ㅜ

블랙으로 낙인찍힌다는 낭설? 이 있습니다.

 

저는 솔직히 핸드폰이 망가진 것 이 아닌이상 빨리 바꾸는것이 좋은가 하는 의문은 있어요,

제 남자친구는 핸드폰이 맛탱이가 가서 이번에 바꾸는 거거든요!

 

저 말고도 유투브에 후기가 많으니 한번 꼼꼼히 살펴보고 가시는것을 추천드릴게요

 

반응형

댓글